광고

슈퍼모델 이화선,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어디라도”

조소운 기자 | 기사입력 2008/09/18 [10:02]
▲최근 선행에 앞장서고 있는 슈퍼모델 이화선.     ©한국모델협회 제공

최근 모 케이블 방송에서 앤디와 짜릿한 데이트를 나눈 슈퍼모델 이화선은 모델과 연기자의 경계를 넘나들며 바쁜 시간을 보내면서도, 유방암 예방 캠페인 및 소아 백혈병 아이 돕기 등 선행에 앞장서고 있어 주위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이화선은 지난 5월 슈퍼모델들의 모임인 '아름회'가 주최한 자선 패션쇼인 'give hands party'(기브 핸즈 파티)에 참여해 패션쇼에서 거둔 수익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해 입양아들에게 작게나마 나눔의 아름다움을 실천한 바 있다.
 
슈퍼모델 대회에서 입상한 모델들의 모임인 ‘아름회’와 한국모델협회의 대표적은 복지재단인 ‘사랑의 손길’에서 주도적으로 활동하며 소아암, 재생불량성빈혈 및 난치성 혈액종양질환 진료를 받고 있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환자를 돕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더욱이, 주위로부터 받은 선물 등을 불우한 이웃을 돕는 등 평소에도 선행을 실천하면서 모델의 아름다움과 선행의 미덕을 겸비한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또한 한국모델협회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bbf(www.bbfkorea.net)를 홍보하기 위한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지금까지 bbf로 선정된 브랜드로는 업계 15% 이상을 점유하며,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꽃배달 업계의 최강자 장윤정 스타플라워와 국내 매출만 200억 이상을 기록한 세계적인 휘트니스 브랜드 슬렌더톤플렉스, 그리고 올해 홈쇼핑의 깜짝스타 다이어트cla 등이 있다.
 
현재 (사)한국모델협회(양의식회장)는 bbf의 회원들에게 보다 성공적인 마케팅방식을 제안하기 위해, (주)디비씨홀딩스(전성욱대표)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여, bbf선정 및 관리를 보다 체계화 하였으며, 현재 (주)dbc홀딩스는 bbf의 대행사를 모집하고 있다.
 
조소운 기자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