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대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 전속 모델로 선정된 김하늘. © 예당엔터테인먼트 제공 |
sbs 드라마 '온 에어' 에서 ‘오승아 신드롬’ 을 일으키며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반열에 오른 김하늘이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클리오'는 유럽의 화장품 전문업체에서 전문적인 개발 및 생산을 거쳐 높은 퀼리티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대중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국내 대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드라마 '온 에어'를 통해 세련되고 독특한 패션스타일로 '김하늘 스타일' 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김하늘은 cf 계의 꽃 화장품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장, 명실상부 패션 광고계 블루칩으로써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으로 전망된다.
관계자는 “패셔너블하고 도도한 이미지, 특히 '온 에어'에서 선보인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브랜드이미지와 부합되고 모든 여성들이 추구하는 워너비(wannabe) 스타일 역시 손색 없다고 판단, '클리오' 모델로 선정했다.” 고 배경을 밝히며 “메이크업에 따라 청순미와 도도함 그리고 섹시한 여성미까지 어필 할 수 있는 김하늘의 팔색조 마스크 또한 선정 요인으로 작용했다” 고 덧붙였다.
김하늘은 이달 초 새롭게 출시 된 '클리오 색조 메이크업' 및 히트 상품 '아트시리즈' 등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클리오' 메인 모델로 활동, 각종 프로모션과 홍보활동에도 참여 할 계획이다.
최근 복고풍 열풍으로 색조화장이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 트랜드 추이에 편승, 패셔니스타 김하늘을 필두로 내세운 '클리오'가 올 가을 여성들의 추심을 자극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하늘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클리오' cf 는 오는 22일 이후 공개 될 예정이다.
조소운 기자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