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3회 울릉군 벵에돔 토너먼트 전국 낚시대회 성료

전종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8/27 [15:23]

(C) 울릉군

 

【브레이크뉴스 울릉】전종환 기자=울릉군 체육회가 주최하고 로얄경기낚시연맹이 주관한 울릉군 벵에돔 토너먼트전국 낚시대회가 지난 23일부터 3일간 열렸다.

 

이번 대회는 16일 전국에서 참여한 100명의선수들이 2인1조를 이루어 1:1 토너먼트 넉 다운제 방식으로 이루어 졌다.한 라운드동안 잡아 올린 25cm이상 벵에돔의 총 중량으로 승부를 가렸다.

 

경기 결과, 거제에서 참가한 이대명 선수가 858그램을 낚아올려 우승을 차지했다. 준우승은 창원에서 참가한 김성진 선수가 790그램, 준준우승으로는 울진에서 참가한 최은창 선수가 632그램을 기록하며 트로피를 차지했다. 대상어종의 체장에 대한 엄격한 규정 적용으로, 희비가 엇갈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대회 부대행사로 도동항 소공원에서 버스킹 공연과 일반인 대상 체험낚시강습 프로그램도 열렸다. 전문가들의 낚시 노하우 전수 시연을 통해주민 및 울릉도를 방문한 관광객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울릉도는 풍부한 해양동식물과, 천혜의섬관광 자원을 가진 동해의 유일한 곳으로, 이번 전국낚시대회로 동해의해양레저 보물섬인 울릉도를 전국에 알리며, 지역체육 활성화 및 관광 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