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기, 이번엔 헤솔 두피클리닉스의 모델로 맹활약 준비

브레이크뉴스 | 기사입력 2008/08/30 [23:29]
 
두피, 탈모관리 전문센터 - 헤솔 두피클리닉스의 모델로 씨름판의 한판승부 이만기가 선정되어 화제다.
 
이번 캐스팅은 2000년 독일의 두피, 탈모관리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도입, 정착시켜 온 메소드가 10여 년간의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형 맞춤식 두피관리 시스템 및 국내 특허(탈모예방 및 양모촉진용 조성물 제10-0782273)를 개발하여 헤솔 두피클리닉스(www.hesol365.com)로 새롭게 런칭하면서 좀 더 활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서기 위한 첫걸음으로 진행되었다고 한다.
 
최근 이만기는 ‘무릎팍도사’, ‘스펀지’, ‘비타민’, ‘세바퀴’ 등 다양하게 연예활동을 펼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인기몰이에 급상승 중이다.
 
씨름판 위에서의 강인함과 여러 해가 지났어도 현역시절과 별다를 바 없는 건강함, 꾸준한 자기관리, 이런 이만기의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강하게 어필해 헤솔 두피클리닉스의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는 데도 효과가 클 것이라고 예상된다.
 
스틸사진 촬영에 이어, 지난 25일 cf촬영까지 마쳐 9월부터는 본격적으로 헤솔 두피클리닉스의 온/오프라인 광고에서 이만기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헤솔 두피클리닉스의 수석 연구원장인 문진남은 “헤솔 두피클리닉스는 두피, 탈모관리 분야 최고의 트리콜로지스트들이 모여 여러분의 말 못할 고민, 365일 내내 두피 문제를 같이 고민, 해결하는 파트너로써의 센터가 되고자 합니다.”라고 말한다.
 
한국형 두피, 탈모관리 전문센터 - 헤솔 두피클리닉스
 
두피, 탈모에 대한 이해와 영역을 넓히어 신개념의 솔루션을 개척하고 한국을 대표하는 두피, 탈모 기업이 되겠다는 각오로 새롭게 시작하겠다고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