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레드벨벳 웬디, 부상 딛고 컴백..상큼+발랄 매력 대방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10:42]

▲ 레드벨벳 웬디 화보 <사진출처=뷰티쁠>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과 함께한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의 상큼 발랄한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웬디는 특유의 러블리한 모습은 물론, 단아한 청순미, 우아한 프렌치 시크 콘셉트까지 다채롭게 소화하며 세계 각국의 젊은 감성들이 지향하는 뷰티 코드를 담은 각 나라별 뷰티 아이콘으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웬디는 카메라 셔터를 누를 때마다 달라지는 눈빛과 표정으로 촬영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 레드벨벳 웬디 화보 <사진출처=뷰티쁠>     © 브레이크뉴스


한편, 지난해 12월 무대 리허설 도중 부상을 입은 이후로 치료에 전념하던 웬디는 최근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레드벨벳 완전체로 참여하면서 복귀의 시작을 알렸다. 

 

부상을 딛고 상큼한 모습으로 돌아온 웬디의 화보 소식은 오랫동안 그녀의 활동을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드벨벳 웬디의 사랑스러운 화보는 <뷰티쁠> 10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