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이지은), 어떤 콘셉트도 완벽 소화..수식어 필요없는 여신 미모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09:39]

▲ 아이유(이지은)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최근 데뷔 12주년을 맞이한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완벽한 여신 미모를 뽐냈다. 

 

아이유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여지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 의상을 입은 채 도발적이면서 몽환적이거나,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유는 수식어가 필요없는 미모, 잡티하나 없는 뽀얀 피부, 어떤 콘셉트도 퍼펙트하게 소화하는 늘씬한 몸매 등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한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008년 9월 18일 데뷔해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18일 100분 특별 편성으로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아이유가 단독으로 출연하는 ‘아이유, 좋은 날’이라는 특집으로 꾸며졌고, 많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아이유는 현재 <극한직업>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의 신작 영화 <드림>에서 배우 박서준-이현우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드림>(가제)은 선수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 ‘홍대’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본 특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홈리스 월드컵 도전을 그린 유쾌한 드라마로, 오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