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이광수, “항상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자는 것이 내 철칙”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4 [16:38]

▲ 이광수 화보 <사진출처=에스콰이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이광수가 감각적인 화보 컷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남성지 ‘에스콰이어’ 10월 호와 함께한 이광수의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광수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공간을 배경으로 체크무늬의 슈트를 입고 있다. 그는 긴 팔과 다리를 뽐내며 가만히 있어도 모델 포스를 풍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광수는 티셔츠에 청재킷을 매치, 내추럴하면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이어지는 사진에서 이광수는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이날 이광수는 자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살려 다양한 포즈를 구사한 것은 물론, 촬영 결과물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매 컷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광수는 “연기든 예능이든 지금껏 ‘오늘 열심히 하지 않은 것 같다’고 생각해본 적은 한 번도 없었다. 항상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자는 것이 제 철칙”이라며 직업에 대한 책임감과 소신 있는 마음가짐을 드러내기도.

 

한편, 이광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0월 호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