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즈원(IZ*ONE) 조유리, 깜찍+러블리 매력부터 물오른 미모까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1 [14:35]

▲ 아이즈원(IZ*ONE) 조유리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조유리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조유리는 21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냐옹이 메이크업 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유리는 브라운 컬러 웨이브 헤어스타일, 고양이를 연상케하는 메이크업에 레드 리본·의상을 입은 채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조유리는 수식어가 필요없는 큐티 미모, 잡티하나 없는 뽀얀 피부, 깜찍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 등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한 모습이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아이즈원은 지난 6월 15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의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로 각종 음원차트를 섭렵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9월 13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오나이릭 씨어터)’를 성료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