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일상 사진마저 퍼펙트..눈부신 미모 자랑 ‘시선강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6/02 [16:08]

▲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출처=아이린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배주현)이 일상 사진에서도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야외에서 찍은 일상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일상 사진 속 아이린은 독특한 무늬가 프린트된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화사한 자연광을 받으며 입술을 내민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린은 독보적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가려지지 않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레드벨벳의 첫 유닛인 아이린과 슬기의 ‘Monster’(몬스터) 발매 일정이 오는 7월로 연기됐다.

 

레드벨벳의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29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오는 6월 15일 발매 예정이었던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부득이하게 발매를 7월 중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변경된 정확한 발매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번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을 기다려준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더욱 좋은 앨범으로 찾아 뵙겠다”고 덧붙였다.

 

오는 7월로 발매가 연기된 레드벨벳-아이린&슬기(Red Velvet - IRENE & SEULGI)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에는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