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전소미, “익숙한 아이돌 아닌 선구자적 아티스트 되고 싶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9 [10:06]

▲ 전소미 화보 <사진출처=보그 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전소미가 20살의 성숙함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전소미는 29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6월호 화보를 공개, 트렌디한 감성이 가득한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소미는 카메라를 꿰뚫는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성숙한 매력을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흑백 사진 속 나른한 분위기와 함께 우아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션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과감한 포즈를 소화해 ‘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서 면모를 가감 없이 발휘한 전소미. 다양한 콘셉트의 룩을 근사하게 연출하며 화보 장인임을 입증해 촬영장 여기저기서 감탄사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이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소미는 “대중에게 익숙한 아이돌로 보이고 싶지 않다. 남들이 도전하지 못하는 것에 도전할 줄 아는, 보다 선구자적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며 더 또렷해진 자신의 목표에 자신감을 보였다.

 

이처럼 평소와 다른 색다른 모습과 함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전한 전소미의 매력적인 화보는 ‘보그 코리아’ 6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소미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로 유튜브 통합 조회수 1400만뷰를 기록,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종영했다. 전소미는 현재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