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즈원(IZ*ONE) 김채원, 청순하거나 러블리하거나..빛나는 미모 과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4/09 [10:50]

▲ 아이즈원(IZ*ONE) 김채원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김채원이 수식어가 필요없는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김채원은 지난 8일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에 한국어와 일본어로 “짜잔”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채원은 촬영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헤어핀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강렬한 핫핑크 컬러 교복을 입거나, 커다란 화이트 리본에 편안한 연핑크 후드 짚업을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모습이다.

 

특히 김채원은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굴욕없는 완성형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 등 무한 매력을 한껏 과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아이즈원은 최근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통해 각종 음원차트, 음악방송 등을 섭렵하며 지난해 불거진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논란을 딛고 완벽한 부활에 성공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