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즈원(IZ*ONE) 장원영, 독보적 여신 비주얼 뽐낸 ‘심쿵’ 아이컨택 셀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3/31 [08:57]

▲ 아이즈원 장원영, 아이컨택 셀카 공개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장원영이 아이컨택 셀카로 독보적인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장원영은 지난 30일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에 “에너지캠”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음악 프로그램 대기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화이트 무대 의상을 입거나, 핑크색 무대 의상을 입은 채 다채로운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장원영은 아이컨택 셀카를 통해 빠질 수 밖에 없는 ‘청순+러블리+큐티’ 비주얼을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장원영 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원영 근황 셀카, 이래도 안 빠져?”, “아이즈원 막둥이의 색다른 매력”, “장원영, 아이즈원 센터다운 독보적인 비주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최근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통해 지난해부터 불거진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논란을 딛고 완벽한 부활에 성공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