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김재경, 이제껏 보지 못한 변화무쌍한 매력..다채로운 면모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3/26 [17:00]

▲ 김재경 화보 <사진출처=얼루어 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김재경의 강렬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제껏 보지 못한 김재경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김재경은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4월호와 함께한 화보에서 변화무쌍한 매력까지 선보여 ‘김재경의 재발견’이라는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화보에서 김재경은 독보적인 매력을 폭발시켰다. 태양처럼 강렬한 에너지로 시선을 압도한 것은 물론,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해 무결점 화보로 완성했다. 특히 자타공인 화보 장인다운 김재경의 다채로운 면모를 뽐냈다.
 
포토제닉한 배우로 손꼽히는 김재경은 셔터 소리에 맞춰 풍부한 표정 연기의 향연을 펼치는가 하면, 각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포즈도 어려움 없이 취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감탄시켰다는 후문이다.
 
김재경은 인터뷰를 통해 진솔한 생각을 드러냈다. 데뷔 11년 차를 맞은 그는 “그동안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었던 건 너무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이고 그런 사랑에 보답하고 싶었어요. 제 인지도가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옳은 방향으로 사용하고 싶어요. 누군가는 ‘나 하나 바뀐다고 세상이 달라질까?’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전 그 ‘나 하나’의 힘을 믿어요”라며 진정성 있는 소신을 밝혀 깊은 울림을 안겨줬다.
 
김재경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