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대한민국독도협회 "독도후원사 등록받고 있어"

이상모 세무사 “독도후원사” 등록

김충열 정치전문기자 | 기사입력 2020/02/28 [14:16]

일본의 독도야욕이 점차 노골화되는 시기에 김포 이상모 세무사가 28일 (사)대한민국독도협회 독도후원사로 등록했다.

 

전일재 사무총장은 “독도후원사로 등록되는 업체는 독도후원사 인증현판 제공 및 독도탐방의 기회가 주어지며, 협회 홈페이지에도 노출되어 독도사랑을 통한 후원업체의 브랜드 이미지도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 김충열 정치전문기자

 

(사)대한민국독도협회 전일재 사무총장은 “독도후원사로 등록되는 업체는 독도후원사 인증현판 제공 및 독도탐방의 기회가 주어지며, 협회 홈페이지에도 노출되어 독도사랑을 통한 후원업체의 브랜드 이미지도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상모 세무사는 국세청에서 30년간 근무 후 작년 말 명예퇴직 후 김포에 세무사 사무실을 오픈했다. 이상모 세무사는 “작은 힘이지만 독도를 위해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 싶어 자발적으로 독도후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시민들이 독도에 관심을 갖고 독도수호운동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독도를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대한민국독도협회는 독도사랑 SNS기자단 운영 및 중고등학교 독도교육, 신한일어업협정 파기운동 , WELCOME TO DOKDO 등의 독도 행사로 독도수호에 앞장서고 있다. 

 

hpf21@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