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3월 9일 새 앨범 ‘IT’z ME’(있지 미)로 컴백..티저 이미지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9 [08:31]

▲ ITZY(있지), 3월 9일 새 앨범 ‘IT’z ME’(있지 미)로 컴백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대세 걸그룹' ITZY(있지)가 오는 3월 9일 새 앨범 'IT'z ME'(있지 미)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 0시 SNS 채널에 ITZY의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티저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검푸른 배경 속에서 또렷한 존재감을 빛냈다. 실루엣만으로도 ITZY만의 당당하고 특별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새 앨범 'IT'z ME'를 통해 '어떤 모습의 나(ME)'를 보여줄지 대중의 호기심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ITZY는 지난해 2월 12일 데뷔곡 '달라달라'로 가요계에 등장해 숱한 기록을 쌓으며 '걸그룹 명가 JYP'의 명성을 제대로 입증했다.'달라달라'로 K팝 걸그룹 중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기록을 수립했고, 같은 해 7월 발표한 'ICY'(아이씨)로 음악방송 12관왕에 오르며 최고 신인의 면모를 뽐냈다.

 

데뷔 171일 만인 지난해 8월 첫 신인상을 수상한 이후 최근까지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신인상 10관왕'에 빛나는 영예를 안았다. 또 '달라달라'와 'ICY' 두 편의 뮤직비디오 모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지난해 발표한 'ICY' 히트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일 세 번째 히트작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ITZY의 신곡과 새 앨범에 대한 티저는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보 'IT'z ME'는 오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