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 선 넘으면 침범”..아이유(이지은), SNS 해킹 시도에 센스만점 경고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5 [19:51]

▲ 아이유(이지은), SNS 해킹 시도에 센스만점 경고 <사진출처=뉴시스, 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SNS 해킹 시도에 경고 메시지를 날렸다.

 

아이유는 15일 자신의 SNS에 “인스타그램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모르는 계정이 팔로우돼 있어요. 지난번에도 그랬는데”라며 “비밀번호 해킹 시도 문자도 많이 와요”라며 SNS 해킹 시도 피해를 호소했다.

 

이어 아이유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맡은 캐릭터 장만월 계정도 피해를 입고 있다며 “안돼요. Do not hack it. 이건 내 거야. 이 선 넘으면 진짜 침범 삡”이라고 경고했다.

 

특히 아이유가 쓴 ‘이 선 넘으면 진짜 침범 삡’은 자신의 히트곡 ‘삐삐’의 가사 ‘이 선 넘으면 침범이야 beep’을 인용한 것으로, 아이유의 센스만점 경고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아이유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마음을 드려요’를 발매했다.

 

또한 아이유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드림>(이병헌 감독)의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