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출신장 바라면 카운터와 금고를 반안(攀鞍)살 방향에 둬라❷

출입문 방향이 안 좋아 매출이 떨어지면 보조편문(便門)을 육해살에 두면 OK

노병한 사주풍수칼럼니스트 | 기사입력 2020/01/14 [08:30]

 

▲ 노병한 자연사상칼럼니스트     © 노병한 사주풍수칼럼니스트

[노병한의 풍수&운세코칭]<매출신장 바라면 카운터와 금고를 반안(攀鞍)살 방향에 둬라>에서 이어짐한 사례를 들어보자. 예전에는 장사가 잘되던 업소였는데 근래에 적자를 내고 있다면 반드시 금고를 둔 위치의 자리변동이 있었을 것이다. 이는 거의 예외가 없는 사례로 확인될 수 있는 사안이다.

 

결론을 말하자면 반드시 금고의 정위치는 반안(攀鞍)살의 방향이 바른 자리인데, 금고위치를 이동해 한번 바꾼 업소들은 보면 대체적으로 천살(天殺)의 방향으로 이동해서 옮겨놓았다는 점이 일반적이다.

 

금고의 위치변동이 업소 주인의 입장에서는 의도적인 행동은 아니었겠지만 불운(不運)이 따르는 시기에 들어서면 자연스럽게 그런 행동이 행하여지게 된다는 이치다. 이럴 경우에 금고위치의 이동은 업주의 손에 의해서이건 아니면 종업원에 의해서이건 아무런 상관이 없이 똑 같은 결과를 초래한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손님과 계산을 하는 카운터나 돈을 보관하는 금고의 위치를 정확히 확인하며 업주를 기준으로 반안(攀鞍)살의 방향에 금고위치를 고정해서, 업주가 바뀔 때까지는 그 어떤 누구도 금고를 움직일 수 없도록 고정하여 조치를 해두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업주의 태어난 나이의 띠(生年)를 기준으로 반안(攀鞍)살의 방향 주변쯤에 금고를 놓고서 영업을 하는 업소에서는 어떤 상황이 닥쳐도 적자를 보는 일이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이다. 점포의 다른 조건들이 설령 ()을 여는개운(開運)의 방법에 위배되어 있다고 하드래도 말이다.

 

한 예를 들어 한 갑오(甲午)년생이나 무오(戊午)년생의 업주가 운영하는 숙녀복가게가 있다고 가정을 해보자. 지지부진한 매출을 흑자로 유도하려면 반드시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보아야 한다.

 

우선 말()띠인 업주를 기준으로 장성(將星)살의 방향인 정남방=()방위의 6시 방향으로 가게의 정문이나 출입문이 나있는 경우라면, 육해(六害)살의 방향인 정서방=()방위의 9시 방향이나 혹은 육해살 방향쯤과 엇비슷한 재살(災殺)의 방향 쪽에다가 보조할 편문을 하나 만들어 주면 나쁜 기운을 최소화시킬 수 있으므로 매장의 운기가 길()하게 변하여 적자에서 탈출할 수가 있을 것이라는 점이다.

 

즉 말()띠인 업주를 기준으로 육해살의 방향쯤과 엇비슷한 재살(災殺)의 방향이란? 정북방인 자()방위의 12시의 방향이 재살(災殺)의 방향이고, 또는 정동방인 묘()방위의 3시의 방향도 편문(便門)의 방향으로 함께 쓸 수 있다는 점이다.

 

태어난 띠(生年)를 기준한 출입문금지·보조편문·금고위치방위 조견표

()·()·()·토끼()·()·()·()·()·원숭이()·()·()·돼지()

(生年)

운성(運星) 신살(神殺)

비고

업주기준

()

장성(將星)

()

()

()

()

출입문·금지방위

()

반안(攀鞍)

()

()

()

()

금고·정위치방위

()

육해(六害)

()

()

()

()

보조문·편문방위

()

재살(災殺)

()

()

()

()

보조문·편문방위

시계방향 방위구분

()-정북-12()- 1()- 2

()-정동- 3()- 4()- 5

()-정남- 6()- 7()- 8

()-정서- 9()-10()-11

 

다시 말해서 점포의 업주를 기준으로 해서 가게의 정문이나 출입문이 장성(將星)살의 방향으로 나있다고 하자. 하지만 건물구조상 주된 출입문을 폐쇄하거나 변경할 수가 없을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를 할 것인가?

 

이럴 경우에 바로 업주의 태어난 나이의 띠(生年)을 기준으로 육해(六害)살이나 재살(災殺)의 방향에다가 보조할 편문을 만들어 매장 내의 기운순환과 통풍이 잘되도록 해준다면, 장성(將星)살의 방향에 있는 출입문으로 인해서 들어오는 나쁜 기운들을 상쇄시켜서 최소화 시킬 수가 있음이기에 반드시 적자 경영에서 벗어날 수가 있다는 점이다.

 

이러한 방법들에 대해서 혹자들이 콧방귀를 끼며 우습게 여길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 효과는 매우 놀라울 정도로 신비(神秘)하고 영험(靈驗)해서 실제로 실천해본다면 방위요술의 신묘(神妙)함을 스스로 느끼고 놀라게 될 것이다. nbh1010@naver.com

 

/노병한:박사/한국미래예측연구소(소장)/노병한박사철학원(원장)/자연사상칼럼니스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