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니어모델 차청, 미세스 아시아대회 완관 획득

박정대 기자 | 기사입력 2019/12/16 [16:51]

 

시니어모델인 차청은 지난 1214일 미얀마 만델레이 에서 진행된 MRS.Asia International Pageant 출전 하여 ''Classic Top 5 에 선정''World Peace'' 우수한 성적으로 완관을 획득했다.    ©브레이크뉴스

 

시니어모델인 차청은 지난 1214일 미얀마 만델레이 에서 진행된 MRS.Asia International Pageant 출전 하여 ''Classic Top 5 에 선정''World Peace'' 우수한 성적으로 완관을 획득했다.

 

이 대회는 아시아 비지니스우먼들의 각 나라의 홍보대사 수행역활, 사교의 계기를 만드는 대회로 지난 몇 년 간 중국 .태국. 싱가폴. 말레시아 등 아시아에서 개최, 올해는 미얀마 에서 열렸다. 올해 초 시니어 모델대회 우승자 ''차 청은'' 미세스 아시아대회에 '한국 대표'로 선발 (네셔널 디렉트 ERM korea 허수정), 출전하게 됐다.

 

차청은 대학에서 7년 일본어 강의했다. 자녀는 11. 대회에 출전한 동기에 대해 “.대한민국 시니어 시대가 도래 되었고, 재도약의 동기를 중장년 에게 보여주고 내면적으로 풍요로운 삶의 후반기를 준비하는 디딤돌 역할을 하고 싶고 한국과 아시아 시니어 교두보 역할을 하고 싶어 출전 했고 밝히면서 이번대회 참가자들과 깊이 교류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번 대회 출전으로 내성적인 성향을 오픈시키고 해피바이러스 시니어 교육 강의에도 많은 도움이될 것같다고 강조했다. “가능하다면 이번을 계기로 다양한 사회봉사에 참여하고 싶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