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철수 속초시장,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감사패 수여

김철수 속초시장 “산불 구호활동에 헌신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감사”

김혜연 기자 | 기사입력 2019/12/10 [17:59]

▲ 김철수 속초시장이 전국재해구호협회 송필호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 김혜연 기자

 

▲ 김철수 속초시장이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 김혜연 기자

 

김철수 속초시장이 10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를 방문해 강원 산불 구호모금 활동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김철수 속초시장을 비롯해 임명분 주민생활지원과장, 김은영 주민생활지원과 복지정책팀장, 한선화 주민생활지원과 복지정책팀 주무관이 협회를 방문해 전국재해구호협회 송필호 회장, 김정희 사무총장에 감사패를 직접 수여했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오늘 이 자리에 속초시민의 대표 자격으로서 산불 구호활동에 헌신해주신 전국재해구호협회 및 모금에 동참해주신 국민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러 왔다내년 6월까지 목표로 전소피해 세대를 위한 새 보금자리가 완공된다.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국재해구호협회 송필호 회장은 일회성 지원에 그치지 않고 모든 피해 주민들이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그날까지 지속적으로 돌볼 것이라며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김철수 속초시장과 전국재해구호협회 송필호 회장 등이 강원 산불 구호활동에 대한 감사 인사를 나누고 있다.     © 김혜연 기자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 구호기관이자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다. 지난 58년간 이재민에 대한 14천억 원의 성금과 3천만여 점의 구호물품을 지원했으며, 주택 복구, 임시주택 지원, 세탁 구호 등 다양한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