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역시 아이유”..‘러브 포엠’ 타이틀곡 ‘블루밍’, 각종 음원차트 1위 휩쓸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20 [11:08]

▲ 아이유 ‘러브 포엠(Love poem)’ <사진출처=카카오M>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러브 포엠(Love poem)’으로 컴백한 아이유(이지은)가 신곡 ‘블루밍(Blueming)’으로 여전히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 18일 오후 6시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은 20일 오전 11시 현재 멜론, 지니, 플로 ,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수성하며 ‘믿고 듣는’ 아이유 파워를 입증해냈다.

 

‘블루밍(Blueming)’ 뿐만 아니라, ‘러브 포엠(Love poem)’에 실린 ‘시간의 바깥’, ‘러브 포엠’, ‘언러키(unlucky)’, ‘그 사람’, ‘자장가’ 등 수록곡 모두 각종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 ‘러브 포엠(Love poem)’은 총 6곡이 수록, 전곡을 아이유가 작사하며 프로듀서로의 역량을 발휘했다.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은 재기 발랄한 사운드와 개성 있는 신스 소스가 역동적인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져 유니크한 곡으로 탄생했다. 나이브 프로덕션과의 작업을 통해 트렌디한 연출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너랑 나’의 연장선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시간의 바깥’은 ‘분홍신’ 이후 5년 만에 이민수 작곡가와 아이유가 다시 조우한 곡으로, 그때의 감성을 재연하기 위해 ‘너랑 나’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이었던 배우 이현우가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다시 한번 열연을 펼쳤다.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fantasy’ 시리즈의 주역인 황수아 감독이 다시금 연출을 맡는 등, 티저 공개 당시부터 8년 전 그들의 모습을 기억하는 팬들에게 감출 수 없는 큰 기대감을 안겼다.
 
한편, 아이유는 투어 콘서트 ‘Love, poem’을 광주, 인천, 부산에서 개최하고 23~24일 서울 공연을 남겨 두고 있다. 오는 12월부터는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