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아이유, ‘블루밍(Blueming)’ 음원차트 접수..‘러브 포엠’ 전곡 인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9 [09:56]

▲ 아이유, ‘블루밍(Blueming)’ 음원차트 접수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러브 포엠(Love poem)’을 통해 1년만에 가수로 돌아온 아이유(이지은)가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아이유의 이름값을 확인했다. 

 

아이유는 지난 18일 오후 6시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은 19일 오전 9시 현재 멜론, 지니, 플로 ,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블루밍(Blueming)’ 뿐만 아니라, ‘러브 포엠(Love poem)’에 실린 ‘시간의 바깥’, ‘러브 포엠’, ‘언러키(unlucky)’, ‘그 사람’, ‘자장가’ 등 수록곡 모두 톱 10에 이름을 올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해냈다.

 

각종 차트를 휩쓴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라 #러브포엠 고생한 것도 버틴 것도 다 네 덕분이었다”는 글을 게재하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투어 콘서트 ‘Love, poem’을 광주, 인천, 부산에서 개최하고 11월 23~24일 서울 공연을 남겨 두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오는 12월부터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