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경리, 2년째 열애 인정..미스틱 측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3 [11:59]

▲ 정진운♥경리, 2년째 열애 인정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군복무 중인 2AM 출신 정진운(28)과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29. 박경리)가 2년째 열애 중이다.

 

13일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SBS funE는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정진운과 경리는 지난 2017년 경 가요계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뒤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정진운이 군입대한 이후 더욱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고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진운과 경리는 지난 2017년 12월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했으며,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신상터는 녀석들’에 동반 출연해 호흡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정진운은 지난 3월 입대해 현재 군악대에서 복무 중이다.

 

경리는 지난해 7월 7년간 몸담았던 소속사 스타제국을 떠났다. 현재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 ‘경리간길’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다음은 정진운♥경리 열애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오늘 보도된 정진운의 열애 소식과 관련하여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습니다.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