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식입장]김호영 측, 동성 성추행 혐의 피소 보도에 “전혀 사실무근”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1 [14:16]

▲ 뮤지컬배우 김호영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뮤지컬배우 김호영 측이 동성 성추행 혐의 피소 보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11일 김호영의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김호영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줄 것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오보 등에 대해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또 “온라인 댓글을 포함해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배포∙유통∙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더팩트는 김호영이 지난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A씨에게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매체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는 남성으로, 11일 현재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이 제출된 상태다. 

 

-다음은 김호영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PLK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호영씨 관련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추측성 보도 등을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함은 언론인 여러분께서 더욱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이외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점도 함께 알려 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온라인 댓글을 포함하여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배포∙유통∙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PLK엔터테인먼트 올림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