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항패션]레드벨벳 웬디·슬기, 반전 매력 대방출..다른 듯 비슷한 스타일링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4:20]

▲ 레드벨벳 웬디·슬기 공항패션 <사진출처=폴스부띠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와 슬기가 최근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에 나타났다. 레드벨벳 모든 멤버나 개인으로 출국한 적은 있으나, 웬디와 슬기 2인의 커플샷은 처음이라 더욱 화제를 모았다.

 

레드벨벳 웬디·슬기는 팬들을 위해 밝은 미소와 하트 제스처 등을 선보이며 귀여운 모습을 선사했다. 또 이와 반대로 패션쇼장을 연상시키는 시크한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대방출했다. 둘의 다른 듯 비슷한 스타일링 또한 많은 관심을 끌었다.

 

먼저 웬디는 로고 플레이의 스웨트 셔츠와 스커트에 골드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 토트백으로 요정다운 면모를 보였다. 슬기는 떠오르는 패셔니스타답게 미디 길이의 레더 스커트와 블루 박시핏 셔츠에 그린 컬러 크로스백으로 컬러 매치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날 레드벨벳 웬디·슬기의 공항패션은 10월호 화보 촬영을 앞두고 선보인 것으로, 곧 발매되는 화보 속 두 멤버의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은 최근 9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 톱클래스 걸그룹의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 레드벨벳 웬디·슬기 공항패션 <사진출처=폴스부띠끄>     © 브레이크뉴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