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우 수현, 위워크 한국대표 차민근과 열애..“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사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2 [14:27]

▲ 베우 수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수현(34. 본명 김수현)이 위워크 한국대표인 재미동포 차민근(37. 미국명 매슈 샴파인) 씨와 열애 중이다.

 

22일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수현은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느끼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3살 연상 차민근 대표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수현 측은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수현은 2006년 11월 SBS 주말드라마 ‘게임의 여왕’을 통해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수현은 드라마 ‘도망자 Plan.B’, ‘로맨스 타운’, ‘브레인’, ‘스탠바이’, ‘7급 공무원’, ‘몬스터’ 등에 출연했다.

 

또 수현은 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즌 1,2와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다크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에 출연하며 미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수현과 열애중인 차민근 씨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미국 뉴욕에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