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IZ*ONE) 강혜원X미야와키 사쿠라, 독보적인 인형 미모 근황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7/18 [09:52]

▲ 아이즈원(IZ*ONE) 강혜원X미야와키 사쿠라 근황 셀카 <사진출처=아이즈원 트위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강혜원과 미야와키 사쿠라가 물오른 인형 미모를 뽐낸 근황 셀카를 공개했다.

 

강혜원은 지난 16일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예쁜 꾸라(미야와키 사쿠라 애칭)랑. 예쁜 밤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2장의 근황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근황 사진 속 강혜원은 블랙 오프숄더 티셔츠에 청바지를, 미야와키 사쿠라는 플라워 프린트가 된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얼굴을 맞댄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아이즈원 강혜원과 미야와키 사쿠라는 어떤 각도에도 굴욕없는 퍼펙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독보적인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대만, 홍콩 등에서 연달아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EYES ON ME)’를 개최하며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이즈원은 오는 8월 21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9월 1일 고베 월드 기념홀, 8일 후쿠오카 마린멧세, 25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순차적으로 일본 투어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