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신곡 ‘Uh-Oh(어-오)’ MV 티저영상 공개..컴백 임박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17:56]

▲ (여자)아이들, 신곡 ‘Uh-Oh(어-오)’ MV 티저영상 공개 <사진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Uh-Oh(어-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여자)아이들은 25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Uh-Oh(어-오)'의 뮤직비디오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신곡 'Uh-Oh(어-오)'의 인트로에 맞춰 가볍게 몸을 움직이거나 고개를 끄덕이는 등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원색의 볼드한 간판과 턴테이블, 각진 올드 카 등을 통해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재현하며 장르의 파격적인 변화를 예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타이틀인 'Uh-Oh(어-오)'는 흔히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절로 나오는 추임새로, 처음에는 관심 없다가 뒤늦게 와서 친한 척하는 사람들을 재치 있게 디스하는 의미로 이번 곡의 메인 키워드로 사용됐다.

 

디지털 싱글 'Uh-Oh(어-오)'는 (여자)아이들 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90년대 트렌드를 재해석하며 걸그룹으로서는 흔치 않는 붐뱁 장르에 도전, 연령 불문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Uh-Oh(어-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