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보스’, 정준호-X임상아X이천희 연예인 보스들 진솔한 이야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4/24 [16:56]

▲ tvN ‘문제적 보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tvN ‘문제적 보스’에서 연예인 보스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24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문제적 보스’에서는 다채로운 사업을 이끌고 있는 정준호, 임상아, 이천희 보스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가 펼쳐진다.

 

외식 사업장을 운영 중인 정준호는 일과를 마친 직원들과 회식 모임을 갖는다. 연예인 보스이기에 받아야 했던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을 고백한 정준호와 더불어 창립 멤버로서 그를 믿고 따른 직원들의 숨겨둔 속마음이 공개, 뭉클함을 선사할 전망. 훈훈한 분위기 속 정준호는 여전히 긴 건배사로 회식을 마무리해 스튜디오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열정 보스’ 임상아는 그간의 카리스마 가득한 면모와는 또 다른 인간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직원이 지시사항을 제대로 해결하지 못하자 언성을 높인 것도 잠시, 이내 둘 만의 시간을 마련하고는 부드럽게 다독이는 따뜻한 리더십을 보여주는 것.

 

뿐만 고등학생 딸과 함께하는 자리에서는 친구 같은 엄마로서 다정함을 뽐냈다고 해 임상아의 반전 매력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지난 방송에서 디자인 페어에 참석한 이천희의 고군분투도 계속된다. 흡사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인파 속 방문자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고, 막힘없는 제품 브리핑까지 이어가며 ‘천가이버’ 다운 활약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고.

 

또한 이날은 네 명의 연예인 보스 정준호, 임상아, 토니안, 이천희가 직원들에게 남기는 가슴 뭉클한 마지막 한마디도 예고돼 호기심을 드높인다.

 

한편, tvN ‘문제적 보스’는 2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