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위례점, 삼성카드 사용해야 하는 이유

박수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4/18 [17:56]

 


브레이크뉴스 박수영 기자=
삼성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하남점’ 및 ‘위례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이더스 하남점 및 위례점은 스타필드 내에 입점돼 있어 고객들이 트레이더스 외에도 대형 영화관,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스타필드의 다양한 매장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가격 경쟁력과 자체 브랜드 등 상품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하남점 및 위례점을 이용하는 전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2일에서 5월 19일까지 매주 선정된 인기 품목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27일부터는 트레이더스 하남점 및 위례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전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이 외에도 4월 28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에 투표를 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및 트레이더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추가로 트레이더스 인기 가전 품목인 에어프라이어(총200대) 경품 응모권도 증정한다. 제휴카드로 하남점 및 위례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이 대상이다.

 

에어프라이어 경품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총 20명의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