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이번주 내내 ‘치킨 공짜’

김다이 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10:12]

▲ 배달의민족 치킨 0원 이벤트  (제공=배달의민족)

 

브레이크뉴스 김다이 기자= 배달의민족이 일주일 내내 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 19일까지 매일 치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치킨 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가장 먼저 15일 오후 5시와 7시에는 멕시카나 치킨이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은 프랜차이즈 업소에서 치킨 주문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1만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매 시간 주문 결제 순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대상 프랜차이즈는 월요일 ‘멕시카나’, 화요일 ‘티바두마리치킨’, 수요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목요일은 ‘투존치킨’, 마지막으로 금요일에는 ‘또래오래’가 기다리고 있다. 할인 비용은 배달의민족과 각 프랜차이즈가 분담하며, 총 주문 금액이 1만6000원을 초과할 경우 이용자 본인이 차액을 부담해야 한다.


배달의민족은 이번 주 ‘치킨 0원’ 이벤트 외에도 다음 주에는 ‘짜장면 0원’, 그리고 이달 마지막 이틀인 29~30일에는 치킨, 중식뿐 아니라 모든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모두 다 0원’ 이벤트도 예정돼있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일부 특정 브랜드로만 주문이 몰리지 않도록 해 프랜차이즈 가맹업소는 물론 골목상권의 동네 업소까지 두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가 이용자와 자영업자 모두에게 기쁜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