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엔씨소프트, ‘리니지M’ 2019년 개발 비전 ‘히어로’ 공개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2/22 [11:36]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엔씨소프트가 리니지M의 2019년 개발 비전과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엔씨는 22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리니지M의 미디어 컨퍼런스 ‘HERO(히어로)’를 개최했다. 심승보 전무가 비전 스피치(Vision Speech)로 행사를 열었다.

 

심 전무는 “리니지M은 모바일 플랫폼의 한계를 넘어 이용자의 요구에 맞게 진화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 이를 위한 도전 과제로 마스터 서버, 무접속 플레이, 보이스 커맨드(Voice Command)를 소개했다. 실제 게임에 적용하는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이성구 리니지UNIT장은 리니지M의 세 번째 에피소드인 ‘이클립스(ECLIPSE)’를 공개했다. 주요 콘텐츠인 신규 클래스(직업) ‘암흑기사’, 신규 서버 ‘케레니스’, ‘아인하사드의 축복’ 시스템 개편, 생존 경쟁 전투 ‘무너지는 섬’ 등을 소개했다.

 

암흑기사는 리니지M만의 독자 콘텐츠다. 지난 2018년 공개한 ‘총사’와 ‘투사’에 이은 세 번째 오리지널 클래스다. 높은 체력과 방어력, 다양한 디버프 스킬(Debuff skill, 약화 기술)이 특징이다.

 

무너지는 섬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전투 콘텐츠다. 이용자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전장에서 전략과 컨트롤로 실력을 겨룬다. 마지막까지 생존한 이용자가 승리한다.

 

엔씨는 오는 3월 6일 신규 클래스(암흑기사)와 서버(케레니스)를 업데이트 한다. 앞서 이날 오전 11시 30분부터 신규 클래스와 서버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3월 6일부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TJ’s 쿠폰 - 강화’를 받는다.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한다. 기존 캐릭터의 경험치를 새로운 캐릭터에 이전할 수 있는 ‘경험치 합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