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슈퍼루키’ 걸그룹 ITZY(있지), 데뷔곡 ‘달라달라’ 칼군무 안무영상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2/20 [13:24]

▲ 걸그룹 ITZY(있지), 데뷔곡 ‘달라달라’ 칼군무 안무영상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슈퍼루키'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곡 '달라달라'의 칼군무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또다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JYP)는 20일 오전 0시께 JYP NATION 및 ITZY SNS채널에 ''달라달라' Dance Practice' 영상을 공개했다.

 

데뷔 첫 주 방송무대서 화려한 색깔과 스타일링의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던 ITZY 멤버들은 이 영상에는 좀 더 편안하고 활동성 있는 트레이닝 룩으로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달라달라' 안무를 선사했다.


특히 다섯 멤버가 풀 샷으로 잡힌 안무 영상은 멤버들의 칼군무와 일사불란한 동작을 여실히 보여주면서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얼마나 연습했을지 짐작할 수 있다", "안무 영상으로 보니 춤이 더 격렬하다", "에너지가 넘친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서 이 영상은 공개 8시간여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ITZY는 지난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달라달라'는 공개 이틀째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20일 오전 8시 기준에도 엠넷닷컴 및 네이버 뮤직 1위를 비롯해 여전히 각종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역대급 신인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ITZY는 데뷔 방송 첫 주만에 '무대 장인'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내며 '2019 대표 신인'으로 자리매김중이다.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생기발랄하고 풋풋하면서도 매력, 칼군무 등이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무대 볼 맛이 나는 그룹'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