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케아, 부산경남 ‘동부산점 신축공사’ 기공식..2020년 개점

최애리 기자 | 기사입력 2018/12/12 [09:01]

 

▲ 이케아, 동부산점 조감도     © 브레이크뉴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12일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이케아 동부산점 부지에서 이케아 동부산점 신축공사 기공식을 진행했다.

 

이케아 동부산점의 건립공사 시작을 공식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 날 기공식에는 안드레 슈미트갈(André Schmidtgall) 이케아 코리아 대표와 망누스 노르베리(Magnus Norberg) 이케아 동부산점장을 비롯해 이준승 부산시 일자리 경제실장, 김종원 부산도시공사 사장 등 이케아 코리아와 부산시 및 기장군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케아 동부산점은 2014년 이케아 광명점을 시작으로 한국에 첫 발을 내딘 이케아 코리아가 고양점, 기흥점에 이어 국내에서 개점을 앞둔 네 번째 매장으로, 서울∙경기 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주차장을 포함한 연면적 91,506m2의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이며 오는 2020년 1분기 내 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이케아 동부산점을 통해 부산, 경남 지역에서 홈퍼니싱에 대한 열정을 주도할 수 있게된 것을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낮은 가격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사람과 지구에 친화적인 새로운 이케아로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망누스 노르베리 이케아 동부산점장은 “이케아 동부산점은 다양한 가정방문, 리서치 등 현지의 주거환경과  집에서의 생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부산∙경남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주거환경과 니즈에 부합하는 홈퍼니싱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히며, ”또한 지역사회에서 의미 있는 일자리를 창출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좋은 이웃으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쓸 것”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