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늘 입대 샤이니 온유, “잠시 휴시의 시간..꼭 다시 만나요” 손편지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2/10 [10:17]

▲ 오늘 입대 샤이니 온유 <사진출처=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10일(오늘) 현역으로 입대한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29. 본명 이진기)가 삭발 인증샷과 손편지를 공개했다.

 

온유는 10일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지내셨어요? 제가 잠시 휴시의 시간을 갖게 됐습니다. 항상 아쉬웠고, 아쉬울 테지만 이 잠깐의 휴식이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주세요”라며 손편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온유는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해요.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빌겠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노래를 계속 할테니 가끔 생각나면 다시 제 목소리를 들어주세요”라며 “돌아와서 다시 인사 드릴게요.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꼭 다시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또 온유는 삭발 사진도 공개하며 입대를 알렸다.

 

온유는 이날 현역으로 입대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에 배치돼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될 예정이다.

 

-다음은 온유 손편지 전문.

 

잘 지내셨어요?

 

제가 잠시 휴시의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항상 아쉬웠고, 아쉬울 테지만 이 잠깐의 휴식이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해요.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빌겠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노래를 계속 할테니 가끔 생각나면 다시 제 목소리를 들어주세요.

 

돌아와서 다시 인사 드릴게요.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꼭 다시 만나요!

 

-온유 올림-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