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니클로 ‘홀리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해 첫 할인 상품은?

김다이 기자 | 기사입력 2018/11/30 [13:09]

▲ 유니클로 홀리데이 특별가격 프로모션     © 유니클로

 

브레이크뉴스 김다이 기자= 유니클로가 다음 달 27일까지 4주간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올해 겨울도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혹한의 날씨에 꼭 필요한 유니클로 인기 상품들을 엄선했으며, ‘히트텍 울트라 웜’ 등 일부 상품은 올해 처음으로 할인가를 적용했다. 프로모션 상품들은 매주 금요일 온라인 스토어와 유니클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공개된다.


프로모션 첫 번째 주인 30일부터 다음 달6일까지는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방한용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먼저, 성인용 ‘심리스 다운 롱코트’를 3만원 할인한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안감에 두꺼운 특수 기모를 적용한 성인용 ‘히트텍 울트라 웜’은 올해 처음으로 5000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안감에 후리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성인용 ‘보아스웨트 풀짚파카’와 ‘윈드블럭 웜이지팬츠’도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상품인 ‘엑스트라 파인 메리노 가디건’도 1만원 할인된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남성들을 위해서는 후리스 자켓에 찬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 필름을 더한 ‘블럭테크 보아후리스 풀짚 파카’를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에, 고급스러운 색상과 부드러운 감촉의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도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니트와 후리스 소재를 혼방해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강화한 여성용 ‘소프트 니트 후리스 하이넥’은 5000원 할인한 1만4900원에 선보인다.


한편, 유니클로는 연말을 맞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스누피 등 다양한 캐릭터들과 콜라보레이션한 ‘디즈니&피너츠 후리스 세트’는 포근함과 깜찍한 디자인을 살린 룸웨어로, 세트로 연출할 수 있는 룸슈즈와 블랭킷도 함께 출시된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