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랜드리테일 전지점, 2018 FW 스페셜데이 행사실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09:22]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쇼핑점.수성점.구미점.강북점.본점.수성마트점 / NC아울렛 엑스코점.경산점) 전지점에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2018 FW(가을.겨울) 스페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 동아쇼핑점 (C)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번에 진행되는 2018 FW 스페셜데이 행사는 지점별로 차이는 있지만, 17일(화) 단하루 진행하는 스페셜행사 및 브랜드데이를 비롯하여 5일간 또는 7일간 진행하는 전지점.층별 행사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와 특가상품들로 기획되어 있다.

 

이에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 지점중에서 동아백화점 대표지점인 쇼핑점과 수성점에서 진행되는 테마별 스페셜데이 행사를 살펴보면,


먼저 17일(화) 단하루 진행되는 행사 중 고객들에게 단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1,000원의 행복, 럭키박스’이벤트의 경우 지점별(쇼핑/수성) 선착순 각 500명에 한하여 이랜드상품권 및 생활잡화 선물 등 총 500개(각 지점별), 15개 종류의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17일 단하루 카드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및 당일 구매고객별(전점/층별) 사은품 행사는 물론 시간대별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17일 단하루 럭셔리갤러리 우수고객초대 및 추가할인/상품권 증정행사를 비롯하여 지점별 동아브랜드 전품목 20% 브랜드데이와 지점 지정브랜드 최대 80~10% 브랜드데이 및 지정상품에 한하여 수량.가격 한정행사도 기획되어 있다.

 

이외에도 대구경북권 전지점.층별 이벤트홀.상설매장 특가.기획.이월 스페셜행사를 비롯하여 생활토탈잡화매장인 모던하우스가 입점되어 있는 지점에서는 17일 단하루 1+1행사와 17~23일까지 7일간 가구 한정 특가전 및 침구 50% 특가전, 가을 나들이 용품전을, 식품매장이 있는 지점에서는 17~21일까지 5일간, 한우반값 행사를 비롯하여 국산 햇과일 모음전과 농심/CJ 브랜드 추가할인 브랜드 모음전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이성용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는 가을겨울시즌을 맞이하여 올 한해 가장 뜨거운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한 행사이다‘라며 ’대구경북권 전지점에서 준비한 기획행사인 만큼 모든 고객들이 특별한 가격, 즐거운 쇼핑시간을 가질수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