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 수지, 서울서 데뷔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화려한 피날레 장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7/09 [10:12]

▲ 수지 서울서 데뷔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화려한 피날레 장식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피날레 무대를 서울서 화려하게 장식했다.
 
수지는 지난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2018 SUZY Asia Fan meeting Tour 'WITH' in Seoul'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5월 12일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26일 홍콩, 지난달 24일 방콕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온 수지가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준비한 피날레 무대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MC딩동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팬미팅에서 수지는 'HOLIDAY(Feat. DPR LIVE)', '소버(SObeR)',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 '잘자 내 몫까지' 등 솔로곡뿐만 아니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커버 댄스 등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아울러 수지의 연기 활동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토크 타임, 팬들과의 게임 및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 셀카 촬영 시간 등도 마련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수지의 일거수일투족에 팬들은 환호하며 응원했고, 수지 역시 진심을 다한 무대로 팬들을 기쁘게 했다.
 
수지는 "아시아 팬미팅을 한국서 팬들과 마무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 팬미팅 말미에는 "얼마 전 데뷔 8주년이었는데 기분이 더 묘하다. 8년째 함께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오늘 이런 시간 가졌는데 앞으로 더 좋은 추억 만들어 가자"고 변함없이 성원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또 팬미팅 종료 후에는 팬 전원과 하이터치 및 그룹 포토 촬영을 함께 하며 주말 팬미팅 현장을 찾은 팬들과 작별의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이날 수지의 팬미팅에는 가수 싸이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수지가 아시아 팬미팅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서울 무대에 싸이가 선뜻 지원사격 의사를 밝히면서 출연이 성사됐다.

 

"원래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 요청을 받았는데 시간이 돼서 왔다. 제 할 일을 짧고 굵게 하고 가겠다"고 한 싸이는 '챔피언', '강남스타일'을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며 아시아 투어 피날레를 갖는 수지에 힘을 보탰다.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료한 수지는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에 전념할 예정이다. 수지는 팬미팅서 "드라마를 위해 현재 액션스쿨을 다니고 있다"는 근황도 전했다.

 

dj3290@naver.com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