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마켓, ‘6대 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온라인서 진행

최애리 기자 | 기사입력 2018/06/18 [10:03]

 

 

브레이크뉴스 최애리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7월 1일까지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대구백화점 등 국내 6대 백화점과 함께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션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세일이 진행되며 여름철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다양한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우선 전 고객 대상 ‘6대 백화점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ID 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6대 백화점 구매 합산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1만원 캐시백이 지급된다. 캐시백 혜택은 ID 당 1회에 한해 제공될 예정이다. 

 

또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상품도 따로 마련했다면서 매주 6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G마켓은 전했다.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상품은 스마일캐시 1% 추가 적립 혜택도 지원된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실의 이주철 상무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6대 백화점과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시간이 부족하거나 거리상의 이유로 백화점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도 편하게 브랜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