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측, “불법 캠버전 유출자·유포자 법적 대응할 것”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6/11 [15:02]

▲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사진출처=UPI 코리아>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측이 불법 캠버전과 상영 버전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11일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배급사 UPI 측은 “최근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불법 캠버전이 유통되고 있다. 이에 유출자와 유포자들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북미보다 2주 이상 빠르게 전세계 최초 개봉한  대한민국에서 이 같은 불법 행위가 절대 일어나선 안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관한 사실 무근의 허위 내용들이 퍼지고 있어 말씀드린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세계 각 나라마다 시장 환경에 따라 본사 및 제작사에서 다양한 버전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전세계 최초 개봉한 대한민국을 포함해 지난주 순차 개봉한 다수의 국가들에서는 본사를 통해 現 국내 상영 버전과 동일한 버전을 제공받아 상영 중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는 국내에서 임의적으로 특정 장면에 대해 편집 하거나 요청한 것이 아닌 감독과 제작자, 제작사의 승인을 거쳐 본사로부터 직접 제공받은 것이다. 하여 온오프라인상 상영 버전에 관한 사실 무근 내용과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행위를 자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대한 무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불법 캠버전 유통 법적 대응 및 상영 버전 사실무근 입장.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최근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불법 캠버전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이에 유출자와 유포자들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북미보다 2주 이상 빠르게 전세계 최초 개봉한  대한민국에서 이 같은 불법 행위가 절대 일어나선 안 될 것입니다.
 
더불어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관한 사실 무근의 허위 내용들이 퍼지고 있어 말씀 드립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세계 각 나라마다 시장 환경에 따라 본사 및 제작사에서 다양한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최초 개봉한 대한민국을 포함해 지난 주 순차 개봉한 다수의 국가들에서는 본사를 통해 現 국내 상영 버전과 동일한 버전을 제공받아 상영 중입니다.

 

이는 국내에서 임의적으로 특정 장면에 대해 편집 하거나 요청한 것이 아닌 감독과 제작자, 제작사의 승인을 거쳐 본사로부터 직접 제공받은 것입니다. 하여 온오프라인상 상영 버전에 관한 사실 무근 내용과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행위를 자제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대한 무한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