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필 'New영어실력기초' 네이버 책 베스트셀러 인증마크 획득

주요 인터넷서점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아

박정대 기자 | 기사입력 2018/05/15 [14:31]

▲ 안현필     ©브레이크뉴스

출간 이후 50여년만에 재출간, 화제가 됐던 안현필의 영어학습서 'New영어실력기초'가 최근 네이버 책 코너에서 베스트셀러 인증마크를 획득하는 등 영어 학습자들 사이에 여전하게 인기를 모아가고 있다.  '영어실력기초'는 지난 2016년 3월 재출간 됐다. 이후 국내 주요 인터넷서점의 베스트셀러 순위에 오르내리면서 영어교재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를 잡아온 것. 

 

이 책에 대해 인터넷 서평을 통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인터넷서점 예스24 구매평에서 'docu' 아이디의 독자는 "과거 명성에 비해 오래된 느낌이 강했는데, 이번에 재출간된 개정판을 보니 정말 반갑다"면서 "많은 예문과 친절한 해설이 있어서 독학하기 쉬운 교재"라고 평했다. 이어  'psi0930' 아이디의 독자는 "안현필샘의 중간 중간 잔소리는 정말로 향수를 자극한다"면서 "영어를 떠나서 공부는 어떻게 하는 것이 옳은가를 깨우쳐 주는 생생한 목소리"라고 말했다. 또, "잔소리는 곧 사람을 독학하게 만드는 힘"이라며 "요즘은 왜 이런 식으로 책을 써내는 사람이 없는 지 궁금할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영어실력기초' 등 안현필의 영어교재 시리즈 재출간 사업을 펼치고 있는 하리스코대영당 관계자는 "1960년대에 나왔던 안현필 선생의 책이 요즘 영어학습자들 사이에서도 꾸준히 읽히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면서 "당시 어려운 학생들에게 특별한 애정을 쏟아 부었던 저자의 마음처럼, 이 책이 영어학습의 기회를 놓친 많은 학습자들에게 친절한 길잡이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리스코대영당 측은 'New영어실력기초' 교재의 오디오 강의를 완성하고 조만간 유튜브 등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디오 강의는 학습자가 교사의 도움 없이도 교재를 펼쳐놓고 혼자서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됐다.

 

하리스코대영당측은 지난 4월 안현필의 영어학습 기본서인 'New영어기초확립'에 대한 오디오 강의를 유튜브를 통해 출시한 바 있다.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