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 U+, Apple Music 5개월 체험 혜택 ‘안드로이드’ 폰 확대

임중권 기자 | 기사입력 2018/05/14 [15:58]

▲ LGU+가 Apple Music 5개월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임중권 기자= LG유플러스가 4000만곡 이상 음원을 즐길 수 있는 애플 뮤직 5개월 체험 혜택을 안드로이드 고객에게도 제공한다.

 

14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Apple Music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다. 회원들은 방대한 음원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 iTunes 보관함 속 음악을 무료로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개인 플레이리스트를 만들거나 Apple Music이 선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

 

아울러 회원들은 본인 취향에 맞는 음악을 매일 추천을 받으며 모든 장르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다. 자신이 선호하는 가수 독점 뮤직 비디오, 다큐멘터리, 콘서트를 볼 수 있다.

 

이번 Apple Music 5개월 무료 체험은 LG유플러스에서 iPhone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를 음성 및 데이터 월정액 요금제로 사용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오는 14일부터 올해 8월말까지 LG유플러스 매장, 고객센터 앱,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Apple Music에 가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5개월간 과금 없이 Apple Music을 체험할 수 있다. 5개월 후에는 자동으로 유료 전환 되며, 월 사용료 9900원이 부과된다.

 

LG유플러스는 유료 전환 전에 고객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서비스 해지는 전국 매장, 고객센터 전화(114) 및 앱(App), 홈페이지 등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