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풀잎채, 봄 신메뉴 30여종 출시 기념 이벤트

박수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3/19 [13:56]


브레이크뉴스 박수영 기자=
풀잎채가 봄 신메뉴 30여 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풀잎채는 ‘주꾸미로 달래봄’이라는 신메뉴 컨셉으로 봄 제철 쭈꾸미를 메인 식재료로 한 계절 특선 요리 4종을 선보인다.

 

불향을 살린 ‘불맛 주꾸미 불고기’, 이색 파스타로 즐기는 ‘주꾸미 크림 파스타’, 싱그러운 야채와 어우러진 ‘주꾸미 봄 버무리’, 바다향 가득한 ‘주꾸미 전복 내장죽’ 등이다.

 

아울러 풀잎채 시그니처 메뉴인 가마솥밥에 향긋한 더덕을 올린 ‘더덕곤드레 가마솥밭’, 고추장떡으로 매콤 부쳐낸 ‘더덕장떡’, 고단백 두부와 영양 버섯으로 버무린 ‘두부버섯탕수’, 춘천의 명물 ‘닭갈비 볶음밥’ 등 고영양 건강식들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올리브 토마토 샐러드, 렌틸콩 샐러드, 단호박 연근 샐러드, 닭가슴살 톡톡 샐러드 등 봄철 자칫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을 마음껏 보충할 수 있는 싱그러운 신메뉴는 물론, 바사삭 고구마칩, 평양식 쑥 인절미 등 알록달록 주전부리도 제공된다. 특히, 유지방 높은 허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은 디저트 매니아들의 입맛을 한껏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풀잎채는 봄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국순당과 손잡고 ‘야관문주 수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수리 2000원 할인 이벤트’는 정가 7000원의 수리를 5000원으로 할인해주는 행사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수리 디자인 술잔 증정 이벤트’는 수리 1병 구매 시 디자인 술잔을 1잔씩 증정하는 선착순 행사다. 진행 기간은 이달 23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매장과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brea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