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흥국 측, 성폭행의혹 정면반박 “불순의도 접근 증거많아”

“A씨 주장하는 성폭행이나 성추행도 없었고, 성관계도 없었다”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3/15 [15:09]

▲ 가수 김흥국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가수 김흥국이 성폭행 당했다고 밝힌 여성 A씨의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김흥국은 15일 소속사 들이대닷컴을 통해 “A씨가 주장하는 성폭행이나 성추행도 없었고, 성관계도 없었다”면서 “오히려 불순한 의도로 접근했다는 정황 증거들이 많다”며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흥국은 “2년 전 측근이었던 J모씨가 잘 아는 여성이 미대교수인데 일적으로 서로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소개해 차 한 잔 했고, 이후 서울시 모 호텔에서 열린 동료 가수 디너쇼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나서 같은 호텔 룸에 마련된 뒷풀이 현장에 A씨가 또 찾아와 출연 가수, 관계자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술자리가 길어져 잠이 들었는데, 깨보니 모두 다 가고 난 후였으며 A씨는 가지 않고 끝까지 남아 있어서 당황스러웠다. 성관계는 당시 너무 술이 과해 있을수도 없었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A씨는 김흥국 본인의 초상화까지 그렸다며 선물을 하는 등 계속 만나자는 요구를 해왔다. 김흥국은 나중에서야 미대 교수가 아닌 보험회사 영업사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고 A씨의 연락을 피했다.

 

또한 A씨는 김흥국에게 ‘자신이 잘못된 남녀 관계 문제로 법적 소송이 걸려 있는데, 소송비용으로 1억 5천만원을 빌려 달라’고 요구해 처음 만남부터 의도됐던 접근이라는 의심을 하게 됐다.

 

그러나 김흥국이 연락을 받지않자, 기업을 운영하는 김흥국의 친구 C모 사장에게도 ‘자신이 숍을 하나 오픈하는데 투자해달라. 일반적인 여자들이라 생각말고 인간적으로 투자해도 좋다. 은혜 잊지않고 다 보답드리겠다’는 내용의 문자까지 보냈다는 것.

 

소속사 측은 “필요하다면 주고 받은 문자메시지까지 모두 공개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김흥국은 “공인으로서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상황을 만든 것이 잘못이다.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들이 오해하지 말았으면 하고, 저와 관계된 모든 분들게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한편, 김흥국은 소속사인 들이대닷컴 고문 변호사를 통해 A씨를 대상으로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법적 대응을 할 계획이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