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식입장]YG 측, 빅뱅 지드래곤 위문편지 자제 부탁..“부대 업무 마비”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3/10 [20:59]

▲ 빅뱅 지드래곤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육군 현역 복무를 시작한 가운데, 소속사 YG 측이 위문편지를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

 

1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드래곤은 지난달 27일 대한민국 남성으로서 육군 현역 복무를 시작했다. 여러분들의 따뜻한 성원 속에 몸 건강히 훈련에 임하고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현재 신병교육대 위문편지 이메일 계정에는 지드래곤에게 쏟아지는 편지 때문에 부대 업무가 마비된 상태라고 한다”며 “이메일을 출력해 훈련병들에게 나눠주고 있는데 A4 용지, 프린터 잉크가 계속 동이 날 정도라고 한다”고 전했다.

 

또 “과부화로 인해 물량 수급에 차질을 빚으면서 동료 훈련병들도 위문편지를 받아야 하는데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발생되고 있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이러한 일이 반복되면서 지드래곤은 주변 전우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커지고, 편지를 보내준 분들에게도 글을 전부 다 읽지 못해 또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생소한 환경에서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걱정해주는 마음은 무척 힘이 되고 고마운 일이다. 하지만 지드래곤의 원활한 훈련소 생활을 위해 특별히 헤아려주고, 위문편지를 조금만 자제해준다면 감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27일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했으며,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자대로 배치돼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다음은 지드래곤 위문편지 관련 YG 측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에서 지드래곤 팬 여러분께 긴급히 알립니다.

 

지드래곤은 지난달 27일 대한민국 남성으로서 육군 현역 복무를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들의 따뜻한 성원 속에 몸 건강히 훈련에 임하고 있습니다.

 

다만 너무 많은 양의 위문편지로 지드래곤이 부대 내에서 난처한 처지에 놓여 한 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신병교육대 위문편지 이메일 계정에는 지드래곤에게 쏟아지는 편지 때문에 부대 업무가 마비된 상태라고 합니다. 이메일을 출력해서 훈련병들에게 나눠주고 있는데 A4 용지, 프린터 잉크가 계속 동이 날 정도라고 합니다.

 

과부화로 인해 물량 수급에 차질을 빚으면서 동료 훈련병들도 위문편지를 받아야 하는데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반복되면서 지드래곤은 주변 전우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커지고, 편지를 보내주신 분들에게도 글을 전부 다 읽지 못 하여 또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생소한 환경에서,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걱정해주시는 마음은 무척 힘이 되고 고마운 일입니다. 하지만 지드래곤의 원활한 훈련소 생활을 위해서 특별히 헤아려주시고, 위문편지를 조금만 자제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