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효리네 민박2’ 이효리·이상순 부부X소녀시대 윤아, 만두 빚기 실력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2/24 [12:29]

▲ JTBC ‘효리네 민박2’ 이효리·이상순 부부X소녀시대 윤아 만두 빚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JTBC ‘효리네 민박2’의 임직원 3인방인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소녀시대 윤아가 손님들과 함께 만두를 빚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저녁이 되고 손님들이 민박집으로 귀가하자 이효리와 윤아는 온종일 눈 때문에 고생한 손님들을 위해 만두를 만들기로 했다. 이에 두 사람은 손발을 척척 맞춰 빠르게 만두소 준비를 마쳤다.

 

‘효리네 민박2’ 임직원들은 손님들과 다 함께 다이닝룸에 둘러앉아 만두를 빚기 시작했고, 마치 가족 모임 같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상순은 손님들에게 만두 빚는 법을 친절하게 알려줬고, 화려한 손놀림으로 고급기술까지 선보여 흡사 만두 장인의 포스를 뽐냈다.

 

이효리 역시 자신만의 스킬을 뽐내며 만두를 빚어내 손님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윤아 역시 만두를 예쁘게 빚어 “못 하는 것이 없는 직원”이라는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임직원 3인방의 각자 다른 스타일로 빚어진 만두와 손님들과 함께해 더 따뜻해진 저녁 식사 모습은 오는 25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