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포항 UA컨벤션, ‘QSS 활동’ 성과보고회 개최

포스코 혁신허브 QSS(Quick Six Sigma)활동경과 및 성과 공유 시간 가져

오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2/20 [17:5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 포항 UA컨벤션(대표 장기현)은 20일, 클린포항 만들기와 지역사회 동반성장의 일환인 포스코 혁신허브 QSS(Quick Six Sigma)활동경과 및 성과를 공유하고 지속적이고 자율적인 혁신활동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포항시, 포스코, UA컨벤션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했다.

 

▲ (C)UA컨벤션 QSS(Quick Six Sigma)프로그램 결과 및 성과 보고회 경북

 

이날 참석한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시와 포스코 기술혁신그룹의 혁신허브 QSS활동의 성공적인 추진으로 UA컨벤션뿐만 아니라 포항시 전 식품위생업소들의 위생향상, 나아가 시민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에 대하여 감사하며 앞으로 자발적인 혁신활동으로 매년 새로워지는 외식업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스코 김재성 리더는 "UA컨벤션에 찾아오는 고객들이 쾌적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가 높아졌다니 기쁘다" 말했다. 또 2년간 지원과 지도를 해준 박기황 FT는 지원활동 소감을 통해 "QSS활동을 전 임, 직원이 애정과 열정으로 함께 해 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 QSS활동 하자고 해서 하기는 했는데 이렇게 달라질 수 있는지 매우 놀랐다”며 “이제 매주 목요일 아침은 QSS Day를 하는 날이며 환경개선을 위한 5S 활동이 습관화 되었고 쾌적하게 바뀌어 가는 현장이 정말 보기 좋았다"고 활동소감을 밝혔다.

 

▲ (C) 포항 UA컨벤션 장기현 대표 QSS 활동 및 성과를 발표하고 있다.

 

UA컨벤션 장기현 대표는 "QSS혁신활동으로 말미암아 직원들의 의식수준이 매우 높아지고 지속적인 환경개선 활동과 CS활동으로 고객만족도 또한 상당히 높게 나타나 쾌적한 경북제일의 외식업과 연회장으로 거듭나는데 큰 역할을 해준 포스코와 포항시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QSS활동을 지속 유지관리 하는데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