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아차, ‘THE K9’ 티저 이미지 공개..4월 본격 출시

박수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2/21 [06:01]

▲ 기아차 THE K9 티저 이미지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수영 기자=  기아차의 플래그십 세단 K9이 오는 4월 완벽히 달라진 모습으로 찾아온다.

 

이에 앞서 기아자동차㈜는 신형 ‘THE K9’의 티저 이미지를 먼저 세간에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THE K9의 실루엣만 보여주고 있으나, 기존 모델 대비 한층 커진 차체 크기와 함께 보다 웅장해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기아차측에 따르면 THE K9은 한층 웅장해진 차체를 바탕으로 대형 세단의 위엄 있는 기품을 갖췄으며, 풍부한 볼륨감과 입체감을 기반으로 전체적으로 품격 있고 당당한 인상을 구현했다.

 

또 운전자에게 주행 불안 요인을 사전 고지하는 등 첨단 지능형 안전 기술이 대거 탑재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THE K9은 한층 진일보한 기아차의 플래그십 모델로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완벽히 새로운 고급차로 대형차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것“이라며 “고객들이 추구하는 프리미엄한 가치의 진수가 담긴 럭셔리 세단 THE K9은 유니크한 명품 대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2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2세대 THE K9은 기아차의 대형세단 대표 모델이다. 아울러 오는 4월 THE K9의 출시를 통해 기아차 승용 라인업인 ‘K시리즈’는 2세대 신규 모델로 새로운 라인업을 완성하게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