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2018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박성원 기자 | 기사입력 2018/02/13 [19:28]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DGB대구은행은 13일 오후 설을 앞두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이용 장려를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전행적으로 실시됐으며, 지역 곳곳 전통시장에서 실시됐다. DGB금융그룹 임직원들로 구성된 DGB동행봉사단원 500여명은 온누리상품권을 사전 구매해 이날 장보기 행사에 동참했는데, 대구지역 봉덕시장을 비롯해 수성시장, 서남시장, 방촌시장 등 대구지역 10개 시장과 경북지역 구미 새마을중앙시장, 포항 효자종합시장, 경주 성동시장 등이다.

 

▲ 13일 봉덕시장에서 여민동 부행장(우측)이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해 설맞이 장을 보고 있다.     © DGB대구은행 제공


 

대구 봉덕시장에는 여민동 부행장이 직원 30여명과 함께 방문해 명절나기에 필요한 건어물, 과일 등 구매활동을 전개했다. 임직원들은 제수용품 구매와 함께 시민들과 상인들에게 福을 많이 받으시라는 의미에서 DGB대구은행에서 직접 제작한 세뱃돈 福봉투를 나눠주며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근 범죄수법이 지능화되고 있는 전화금융사기 피해예방 안내장을 교부하며, 상인들의 궁금증을 들어주고 질문에 답변하는 등 대목 시기 피해 예방을 위해 힘썼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역 대표은행으로 사회적 책임 강화를 위해 전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온누리상품권 구매 및 전통시장 장보기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서비스 지원은 물론 다양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 는 뜻을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