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신도현,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출연 확정..장근석-한예리와 호흡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2/14 [13:30]

▲ 배우 신도현 <사진출처=VAST>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실력파 신예 신도현이 SBS 새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 출연한다.

 

신도현은 박원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광고, 웹 드라마 등 여러 장르에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가장 최근 공개된 크래커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전지현의 데뷔시절을 떠올리는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다.

 

이렇게 남다른 신인으로 주목을 받는 신도현은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SBS 수목극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 캐스팅되며 브라운관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극 중 사기단의 홍일점 멤버로 빼어난 연기실력을 가진 소은지 역할을 맡아 팔색조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6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은 신도현은 지난 7일 장근석, 한예리, 정웅인, 최재원 등 주요 배우들이 참석한 첫 대본 리딩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제작진의 기대를 모았다.

 

신도현의 소속사 VAST 관계자는 “신도현이 드라마 스위치에 출연한다. 이번 드라마에서 ‘소은지’라는 매력만점인 사기배우 캐릭터를 통해 신도현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다. 처음으로 인사를 드리는 드라마인 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신도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는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