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노랑풍선, 설연휴 ‘해외여행 패키지’ 기획전 오픈

최애리 기자 | 기사입력 2018/01/13 [07:01]

 

 

 

브레이크뉴스 최애리 기자= 노랑풍선은 곧 다가올 설 연휴 동안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똑똑한 해외패키지&자유여행' 기획전을 오픈 했다고 박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필리핀·베트남·태국 등 동남아부터 괌·사이판·호주 등 남태평양,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지중해 유럽, 서유럽, 미주, 캐나다 등 소비자의 여행취향을 고려한 해외패키지와 자유여행 상품만을 엄선했다"면서 "일정과 가격, 옵션에 따라 여행지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여행을 계획대로 즐기기를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중 하나인 ‘[새벽출발 2박3일] 마닐라/팍상한/따가이따이+시내관광’ 상품은 최저가 23만9000원대로 설연휴기간 저렴한 가격과 팍상한 래프팅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예약할 수 있다.

 

또 코타키나발루 5일 자유여행 상품은 에어서울,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중 항공편을 선택할 수 있고 5성급까지 다양한 타입의 호텔을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 아직도 여행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꼭 둘러볼 필요가 있다”고 밝히며 ‘일정, 가격, 편리함 등의 요소를 모두 고려해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